광고

Softonic 리뷰

Bullet Journal - Taskade의 크롬용 메모, 목록, 주간 플래너

Bullet Journal - Notes, Lists, Weekly Planner는 귀하가 일하는 방식에 대해 실시간으로 작동하는 최초의 저널입니다. 어떤 아이디어라도 기록할 수 있으며 몇 초 만에 아이디어가 완성됩니다. 날짜를 선택하고 생각나는 대로 글을 쓸 수도 있습니다. 종이나 캔버스를 사용하여 크기에 제한이 없습니다.

메모, 목록, 할 일, 의제 등 무엇이든 적을 수 있습니다. 원하는 방식으로 일기를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. 스티커와 이모티콘을 추가하고 동료들도 똑같이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.

하위 작업을 추가하고 새 작업으로 표시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.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각 프로젝트 또는 목표에 대한 할 일 목록을 만드십시오. 종이에 색상을 추가하고 원하는 글꼴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

저널을 어떻게 사용할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. 아이디어를 적어서 작업으로 표시하거나 빠른 메모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 미리 알림을 기록하고 목록을 사용하여 주간 할 일 목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. 주간 캘린더에 주간 일정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.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
Bullet Journal - Notes, Lists, Weekly Planner에 대한 사용자 리뷰

당신은 Bullet Journal - Notes, Lists, Weekly Planner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


광고

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.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.